Applied Language ENGLISH 
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캐릭터 전문 커뮤니티

  한글  
 日本語 
ENGLISH
NAME : 오그마 (메카 워리어)

From: 가디언 테일즈
EDIT
  Press the following buttons to easily share with friends
  Go to art of work info
   오그마 everyone can edit
" 가디언 테일즈's 오그마 Introduce"

오그마는 거대 로봇 병기이다.
높이 2.1m에, 무게는 521kg. 노움 발명가 박사가 인베이더의 갑옷을 개조해서 만든 로봇으로, 기본 자재가 어떤 종류인지는 인베이더 세력과 박사 본인 이외에는 아무도 모른다. 기본적으로 거대한 검을 장착해 근접전이 가능하며, 머리 쪽에 최대 6개의 미사일을 장전할 수 있다. 본체를 진동시켜 특정 구역에 진동 필드를 생성해 압력을 가하는 기능이 있다.
오그마를 조종하는 파일럿은 노움 청년 에이든. 인베이더가 여관을 침공했을 당시, 웃는 얼굴님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쳤던 열혈 청년이다. 무자비한 인베이더의 공습에 온 몸의 뼈가 부스러질 정도로 치명상을 입었지만, 노움 발명가 박사가 인베이더의 갑옷에서 발견한 기술로 살려냈다. 소생 불가능한 신체 일부는 기계부품으로 대체되어, 되살아난 에이든은 반쯤 사이보그인 셈. 덕분에 오그마와 "영혼까지 합체" 할 수 있는 유일한 파일럿이 되었는데, 오그마에 자신의 신체 일부를 접합해 조종할 수 있기 때문.
반 사이보그로 되살아나 오그마의 파일럿이 되기 전, 에이든은 정의감 빼고는 아무것도 없이 여관의 히어로 노릇을 자처하던 무모한 청년이었다. 하지만 인베이더와의 전투 이후, 그리고 두번째 삶을 얻게 된 이후 자신의 진정한 사명에 눈을 떴다. 그것은 바로 '웃는 얼굴님을 수호하는 용사' 로서의 사명. 지금의 에이든은 인간 동료인 척, 웃는 얼굴님 로레인 주위를 맴돌며 인베이더와 세상의 악으로부터 그를 지켜내기 위한 임무를 충실히 수행 중이다.

오그마 Related Images
오그마   - (가디언 테일즈) 더스테이터스
2020-09-24 FrogMan Added        0  0

 오그마  Related Videos[ Add video ]
KOREA VIDEO
JAPAN VIDEO
USA / ETC VIDEO
 Clicking on a country tab, you can view the video of the country, it will be applied automatically translated by default.